배달삼겹 돼지되지 장안점, 배달의 민족 ‘올해의 한식상’ 수상. -녹색경제신문-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배달앱에서 ‘배달삼겹 돼지되지’ 를 검색하세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페이코오더
FOLLOW US

PRESS

배달삼겹돼지되지의 언론보도 자료입니다.

언론에 보도된 배달삼겹돼지되지의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배달삼겹 돼지되지 장안점, 배달의 민족 ‘올해의 한식상’ 수상. -녹색경제신문-

본문

00eab5ff946a81fce546f98c292511a8_1593742418_7445.jpg
삼겹살 배달 전문 배달삼겹 돼지되지 장안점이 지난 6일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배달대상'에서  ‘올해의 한식상’을 수상 했다.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배달의민족이 주관하는 시상으로서 각각의 분아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둔 업소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총 16개 부문의 100개 업체가 선정됐고, 그 중 올해의 한식상은 9개의 업체가 선정됐다.

수상자인 배달삼겹 돼지되지 장안점 신현우 점주는 "늘 삼겹살 배달 업소 중 최고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라며 "감사하는 마음을 모두 고객들께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삼겹 돼지되지 장안점은 삼겹살 배달전문 프랜차이즈인 배달삼겹 돼지되지의 4호점으로, 직영점이 아닌 가맹점으로 1년여만에 대한민국 배달 대상 올해의 한식상을 수상했다.

이에 배달삼겹 돼지되지 송경수 대표는 "대한민국 배달대상 수상자가 가맹점에서 나와 너무 기쁘다”며 "내년엔 더 많은 가맹점주님들이 대한민국 배달 대상에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출처 : 녹색경제신문(http://www.greened.kr) 

정말 맛있게 삼겹살 잘 굽는 집

창업문의 1544-6092

브랜드 메뉴 매장안내 프랜차이즈 공지사항 커뮤니티